본문 바로가기
😈 제품리뷰

⭐원주 타로카페 베르 솔직찐후기⭐ (내돈내산/단계동 타로 사주 궁합 잘 보는곳 추천) + 타로본 후기썰

by 밝음이 2022. 7. 21.

⭐원주 '타로카페 베르' 솔직찐후기⭐

(내돈내산/단계동 타로/ 타로 사주 궁합 잘 보는곳 추천) + 타로본 후기썰


 

 

 

 

🔎 혹시나 필요한 사람을 위한 '타로카페 베르' 정보 

 

네이버 지도

타로카페 베르

map.naver.com

타로 + 사주 전문으로 하는 카페

    전문가 3분이서 교대하면서 운영함

디저트/음료 먹으러 갈 생각으로 가는 카페 ❌절대아님❌

타로/사주 보면서 음료 무료로 제공해주는 의미의 카페임

위치 - 원주 단계동. 시외버스 터미널 근처로 걸으면 10분정도 걸림

제로페이 가맹점

영업시간 - 매일 10am ~ 10pm

예약제라 전화하고 가야됨. 010-9517-4869

가격 - 네이버에 가격표 올라와 있음

사주/신년운세 3만원 / 1가지 질문 1만원 / 궁합 (타로) 2만원 or (사주) 5만원 / 30분 무제한상담 4만원 / 1시간은 6만원

주차 할 곳 찾기 어려움. 근처에서 차 세우고 걸어가는것 추천

특징 - 고양이 귀여움

 


 

 

 

 

 

👌🏻 내돈내산 솔직한 '타로카페 베르' 찐 후기 😎

✔ 추천 ⭐⭐⭐⭐ 재방문의사 ⭐⭐⭐⭐ 잘맞음 ⭐⭐⭐⭐

┗ 일단 잘맞고 꽤나 잘보심 굳굳👍🏻👍🏻 (뭐가 잘맞고 잘봐주셨는지에 대해선 밑에 썰에있음)
사주말고 타로본건데도 솔직히 생각보다 정확해서 놀랐고
확실하고 현실적인 답과 해결점을 찾아주시려는게 믿음이가고 되게 좋았던 것 같다
그리고 ㅋㅋㅋ 내가 급하게 어쩌다 가게되었다 보니 질문정리를 못해서 심하게 버버벅 거렸는데
선생님께서 자연스럽게 질문 이끌어주시면서 상담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ㅠㅠㅋㅋㅋㅋㅋ
타로 보기전부터 미리 다른사람 후기 봤을 때부터 만족한다는 평을 많이 봐서 안심하고 가긴했는데
보고나서 나도 확실히 진짜 만족하기도 했고 보러가길 잘한 것 같다
대신 여긴 단순히 재미로만 보긴 아쉬운 곳이라ㅠ
시간 넉넉히 잡고 편할 때, 확실한 고민과 질문을 가지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

 

 

 

👀 내가 볼려고 써놓는 '타로카페 베르' 본 후기썰

<내가 궁금했던 질문>

: 금전/사업운 (하반기~내년까지/ 올해운세)

 

타로리딩

본인은 굉장히 재주가 많고 좀 순수한 사람이다

어떤 일이든 하려는 마음가짐이 되어있고 뭘 갔다놓든 본인이 성실한 사람이라 어떤 일이든 생각보다 잘된다

(┗ 성격 성향 어느정도 맞음)

근데 일적으로 올해 많이 힘들다. 일이 많아져서

본인이 왜 그렇게 됐냐면 어떻게 보면 자기욕심이 커서 그렇다

아까 ㅇㅇ 일 했다 하셨는데 그때 내 몸 생각을 안하고 일했다

남이 하는 일까지도 본인이 하다보니 스스로가 가지고 있는 에너지보다 많이 소비해서

몸이 지치고 힘들게 된거다. 병이 있거나 한건 아니고

그리고 직장을 그만둔이유도 그곳에서 중간 역할을 항상하면서

어떻게보면 약간 좀 사람에게 지쳐서 그런거다. 일이 싫다기보단

(┗ 욕심크고 몸생각 안해서 지친거 맞음ㅇㅇ 근데 그만둔이유에서 일하기 싫은것도 있긴함

직장에서 중간역할? 한건지는 잘 모르겠음... )

 

본인이 이제 시작하려고 하는 일은 아예 모르는 생판 처음 하는일이 아니라

어느정도 아는일을 하려고 하는것으로 보인다 (┗ 완전맞음)

근데 올해는 분명 뭔가가 시작돼서 어떤 결정을 내리게 될 거긴 하다

지금까지는 어디 밑에서 일했다면 앞으론 내가 사장이되고 오너가 된다

그래서 내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내가 어떤 명령을 내리던 결정을 내리는것에 따라 수입이 들어올 것이다

그리고 하려고 하는 일이 아마 다른사람과 같이 하려는 경우같다

누구랑 같이 하려고 계획을 짰다. 이미 생각도 하고 구체적인 얘기도 나왔다

 (┗ 다른사람이랑 같이 준비하려고 계획하고 있었던거 맞음ㅇㅇ..)

이성적으로는 벌써 머리로 결정을 다 이렇게이렇게 해야지 하고 해놨는데

사실 그렇게 결정하고도 본인 마음 한켠이 불안한 상태다

내가 잘할수있을까? 시작하는게 정말맞나? 그래서 원상태.

계획을 짯다 풀었다 짯다 풀었다 반복이다  

(당연히 멘탈흔들리니까 타로본거라 생각할수도 있긴한데...

내 상태 완전맞긴함ㅠㅠㅋㅋ 계획 다 짜놨는데 계속 흔들흔들ㅋㅋ)

근데 본인은 지혜가 있고, 언변술이 좋진 않지만 신뢰가 있다. 젊은사람치고는

 

그리고 올해는 내가 정말 큰 돈은 못벌고 일적으로 힘들 순 있지만

결정이 나게되면 괜찮고 시작을 해도 괜찮은 운세다. 괜찮다 시작해도 된다. 시작을 하면 돈은 벌꺼다

생각했던 만큼의 떼돈은 아니지만 직장생활 하는정도로는 번다. 근데 그럼뭐 성공한거지

그리고 같이 이 일을 하려는 사람이 또래로 보이는데  (맞는것같음..ㅇㅇ 2살 차이임) 

일을 시작하게 된다면 상대를 다 믿지말고 서류를 꼼꼼하게 다 체크하고

일할 때 니가할일 내가할일 정확하게 분류하고 해놓는게 좋겠다. 왜냐면 본인이 그런걸로 인해 손해를 볼수있다고 나온다

상대를 믿지말고 본인이 점검을 하나하나 다 해야한다

그런것만 조심하게 되면 그 일이 본인한텐 전에 하던일 보다 더 낫고 편안할꺼다

 

(투자/ 재테크 물어봄) 투자는 해도 손해는 없을거다. 단, 본인 단타는 안되고 장타를 봐야한다

손해 없을 꺼니까 걱정만 안하면 된다

지금 너무 사서 고생하고 있다. 과한 근심걱정한다고 카드가 나온다

근심걱정이 본인을 묶고있는 하나의 짐이다. 그것때문에 내가 할 수 있는 단계가 낮춰진다

일어나지도 않은 일을 미리걱정하지말라고 한다. 투자하고 그냥 기다리라고 한다

 

(준비하는 사업에 대해 물어봄) 그거 해도된다. "해도될까요?" 라고 물으니 "하세요" 라고 나온다

좋을꺼다. 고생한것 만큼 나온다고 한다

 

(건강에 대해 물어봄) 마음의 병이다. 과도한 스트레스. 쉬면서 다시 생각을 정리하라고 한다

좀 더 기다리고 서서히 집에서 쉬면서 회복하면 괜찮을거다. 당장의 건강문제는 스트레스다

일을 시작하게되면 처음에 순수한 마음으로 돌아가게 되면서 안정을 찾게 될 거다

 

(결론은) 시작해도 괜찮다. 본인은 귀도 복귀다ㅋㅋ 그래서 내가 마음 먹는건 뭐든지 할수있다!

시간이 좀 걸려서그렇지. 갈수록 나아질거다. 괜찮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