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주 심리테스트

[개운법] 1박2일 개운여행 다녀온 후기 (ft. 전주 여행)

by 밝음이 2023. 1. 30.

#풍생풍사tv #개운여행 다녀온 후기

#전주여행 #개운법 #개운여행

 

 뭔가 일이 잘 풀릴 것만 같은 좋은 느낌이 들었던 2023년 새해를 맞이해 운을 더 터줄 '개운여행'을 다녀오기로 했다. 개운여행은 일종에 막힌 운을 뚫어주는 '개운법' 중에 하나인데, 평소 풍수지리 꿀팁을 얻고자 구독하고 있었던 '풍생풍사tv'에서 완전 강추하는 개운법 중 하나여서 한번 해보기로 했다 (효과가 빨리 나타나는 편이라 했으니, 좋으면 여행 겸 달마다 갈 생각이다 두근두근)

 

 개운여행에서 중요한 것으로는 1) 현관문 나서는 시간 2) 개운여행의 방향 3) 여행의 거리★ 4) 머무는 시간 5) 여행 다음날 주의사항 6) 마음가짐 인데 여기서 특히 1번과 2번이 혼자서 계산하기에는 복잡한 부분이 없잖아 있어서 나는 그냥 '풍생풍사tv' 채널에서 매주 알려주는 날짜와 시간중에 가능한 시간을 골라 결정하기로 했다  

 

 

내가 참고한 '풍생풍사tv 개운여행' 영상링크 2개 ↓ 

 


개운여행 다녀온 후기


1️⃣ 내가 고른 개운여행 날짜 및 시간 - 1월 27일 오전11시 현관문 통과
2️⃣ 개운여행 방향과 거리
로 정한 목적지 - 전주

 설레이는 마음으로 출발했던 개운여행 첫 날. 아침 일찍부터 샤워하고, 짐 싸고 준비해서 전주로 가는 버스를 탔다. 장거리 여행이라 피곤함이 예상되긴 했지만 개운 여행에서 만큼은 '좋은 마음가짐'이 중요하기 때문에 마음속으로 '이너피스'를 외우며 감정 컨트롤에 신경쓰기로 다짐했다 ㅋㅋㅋ

 

 [꿀팁] 개운여행도 여행이다 보니 같이 여행을 가는 동행자와의 궁합이 중요하다. 자신은 기분좋은 마음으로 잘 다녀오고 싶지만 같이 여행하는 사람과의 트러블이 생기거나 상대방이 짜증을 낸다면 혼자서 평정심을 유지하긴 어렵다. 그러니 평소 여행을 같이 많이 다녔던 사람과 가거나 혼자 가는 것을 추천!!

  

 

 

 몇 시간만에 도착한 전주. 잠을 자고나니 나름 빨리 도착해 있었다ㅎㅎ

개운여행을 갔을 때는 특별히 해야할 것이 없고, 그저 즐겁게 시간을 보내고 맛집투어같은 걸 하면 된다고 해서 계획대로 맛있는거 찾아 먹고 즐겁게 놀다 가기로 했다 

 

 

 

#늦은 점-저식사 "고씨네"

 먼저 배고픈 배를 채우기 위해 전북대 근처에 있는 고씨네 카레집을 방문했다. 조용조용하게 한 그릇 딱 먹고 나오기에 좋았던 곳👍🏻 맛도 나쁘지 않았다

 

 

 

#보드게임 카페 "레드버튼"

 배를 채운 후, 두 번째로 간 곳은 보드게임 카페였다. 시간 보내기도 좋고 재밋을 것 같아서 생에 처음으로 도전해봤는데 왕왕왕x10000 재밌었다 ㅋㅋㅋ 듣기로는 전주 중/고등학생들이 많이 온다고 하는데 도착했을 때부터 벌써 재밌는 웃음소리들이 들려서 더 즐겁게 느껴졌던 것 같다. 암튼 대만족!! 👍🏻👍🏻👍🏻

 

 처음 해봐서 룰 이해하는데 오래걸렸지만ㅋㅋㅋ

재밌었던 '카탄' 게임!!  3명이서 하기 딱 좋았다 😉👌🏻 

 

 

 

 

#코인노래방

and 같은 건물 윗층에 있던 코인 노래방으로 가서 열창을 즐기고 왔따✌🏻😎✌🏻ㅋㅋㅋㅋ 1시간(?)에 5천원 개꿀

 

 

#늦은저녁-야식 "족발"

 그 다음 숙소(전주 집주인분께 허락받고 들어간ㅋㅋ)로 와서 누워있다가 배가고파 야식으로 족발을 시켰다. 맛은 당연히 굳굳! 맛있었는데 어디였는지 이름이 기억안난다... 🤔 hmm

 

 

#다음날 점심 "돈가스"

 개운여행에서 날 새지말고 푹 잠자라고 들었던 기억이 나. 완전 푹잠 자고 점심에 일어나 치즈폭탄 돈가스를 먹고 빠르게 커피를 때린 후 버스를 타러 갔다 gogo 

 

 

#터미널 옆 "복권"

 전주 터미널로 가는길, 개운여행의 느낌을 살려 복권을 5천원치 씩 샀다. 복권 맛집이었던 건지.. 가게 안에 사람으로 꽉 차있어서 엄청 놀랬었다 ㅋㅋㅋ

 

 

#개운 여행의 마지막

 개운 여행의 효과는 3일부터 시작돼서 금방 나타난다고 한다. 부디 개운효과가 좋아서 좋은일이 가득 생길기 바라며😌🙏🏻ㅎㅎ 효과 좋아서 2번째 개운여행을 떠났으면💗

- 1번째 개운여행 일지 끝 -

 

 

 

 

길한 날짜 택일 정하는 법 (결혼,이사,개업,투자,수술 등)

#이사날짜택일 #결혼날짜택일 #셀프택일하는법 #황도일택일법 #생기복덕일택일법 길한 날짜 택일하는 방법 1️⃣ 황도일(黃道日) 황도일은 지구가 다니는 길이라 하여 모든 흉신을 제거하는 대(

dengedenge.tistory.com

 

 

무료 타로 카드 추천ㅣ🧙🏻‍♀️ 유튜브 타로점 맛집 5대장 🔮

개인적 후기와 의견을 바탕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타로 덕후가 꼽은 타로 유튜버 5대장 ◼ 엔젤타로 구독자 8만명의 아직 개설한지는 몇 년 안된 타로 유튜브 채널이다. 요즘 개인적으로 가장 애

dengedenge.tistory.com

 

 

✨ 경인일주 사주풀이 (연애운/재물/특징) 🧙🏻‍♀️ ✨ + 쓴이 경험담

✨2022년 경인일주 재물운💰✨#재물운들어옴#새로운시작 도전하라! 2022년 새로운 사업과, 일을 시도할예정인 경인일주분들!! 같은 경인일주로써 너무나 기쁜소식을 가져왔습니다ㅠㅠ 올해 저희

dengedeng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