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화장품 뷰티 미용

라라스윗 바닐라빈 후기 (다이어트간식 추천/저칼로리 아이스크림)

by 밝음이 2020. 4. 28.

 

 

 

라라스윗 바닐라빈


 

#가격 7천원대 #크기 작은보통 #260kcal #지방/설탕 적음

#담백한 바닐라맛 #불만/만족/대만족 #재구매의사 있음(다이어트 중)

 

 

 


 

 

 

오늘은 다이어트용 아이스크림'라라스윗 바닐라빈' 리뷰입니다

가격은 7천원대

양에 비하면 비싸고, 저칼로리 장점을 생각하면 살만한 가격 같아요

저는 세븐일레븐에서 샀어요

 

 

 

 

 

크기는 숟가락 2/3 정도로  보통크기 입니다

( 아이스크림 '투게더' 크기가 큰 것으로 기준 했을때!)

 

 

 

 

 

다이어트용 인 만큼 중요한 칼로리 체크

260 kcal

식후에 반 정도 먹으면 나쁘지 않을 칼로리 같아요

 

 

 

 

자 그럼 개. 봉. 박. 두 ..!!!!

 

꽁꽁 얼어있는. 하얀 크림색 입니다

정말 꽁.꽁 얼었어요

 

 

 

 

 

그 이유는 다른 아이스크림보다 설탕과 지방이 적기 때문이래요

그래서 좀 기다렸습니다

 

 

 

 

 

이거엄청 부드러워요  뜰 때부터 보들보들

그리고 약간 '쿠키앤크림' 에서 크림이 더 강한 맛     or

'초당 순두부' 아이스크림 처럼 담백한 맛..!         or

>>>>>    총.정.리.하면 "담백한 바닐라맛"    <<<<<

 

 

 

 

Anyway  만족히 잘 먹었어요!

하지만 역시존맛은 넘사벽 초코맛이쥬

초코맛도 있다던데 담에 먹을꺼에요

제가 간 편의점에는 없었어요.. 바닐라뿐..

암튼 칼로리 & 건강 생각한다믄 맛은 백점 /100 점 입니다

 

 

 

 

 

아, 여기보면  검은색 쩜 쩜 쩜  이렇게 검은입자 는

바닐라빈을 갈아넣은거니 안심하고 먹으래요

 

 

 

 

▼  이건   혹시 영양정보 궁금하실가봐 정보투척이용

 

저 최애 간식이 아이스크림인데

혈당도 올라가고 아무튼 건강, 다이어트 생각하면 못먹잖아요

그래서 한동안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먹으려구요 흐흐

 

 

 

 

덤  후기


 

 

 

퇴근하고 아이스크림 땡겨서 샀는데 완전 대만족..♥

아니근데 탁재훈 아저씨 너무 재밌는거 아녜요..?ㅋㅋㅋㅋㅋㅋㅋㅋ

신서유기 그 조규현 님 나오는 편 이래로 가장크게 웃었어옄ㅋㅋㅋ

복식웃음 원하시는 분들 미우새 종합세트(?)편 강추여 ㅋㅋㅋ

 

 

 

cf.

 

길기다 교회분이 주신 건빵과 함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