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화장품 뷰티 미용

샤프란 섬유유연제 추천 로맨틱 코튼 시어버터 (ft.섬유유연제 향수 만들기/ 섬유향수)

by 밝음이 2023. 3. 15.

광고❌(내돈내산)(솔직후기)

#인생섬유유연제 #아기옷냄새 #섬유유연제추천


샤프란 로맨틱 코튼 후기


 

- 향 ⭐⭐⭐⭐⭐

- 가성비 ⭐⭐⭐⭐

- 재구매의사 ⭕

가격 (리필용) 2.1L 3,800원대

 

이름이 리뉴얼 됐는지

소프트코튼=시어버터=코튼 앤 크림=로맨틱코튼

이게 다 업데이트 된 이름들인데

아무튼 샤프란 노란색 패키지인 이 '코튼향'은 향이 정말 미쳤다..😌👍🏻

 

향 설명
깨끗한 화이트 플로럴에 머스크향이 어우러져 따뜻하고 포근한 코튼향

 

벌써 한 2년전쯤(?) 섬유유연제 사려고 검색하다가

밑에 유튜버님께 영업당해 사버렸는데 ㅋㅋㅋ

진심 아직까지 발목잡혀 몇년째 메인으로 요 섬유유연제만 쓰고있다ㅠㅠㅠㅋㅋㅋ(행복)

 

https://www.youtube.com/watch?v=_Hd5znt0oTo 

 

이건 (내생각) 호불호 없이 다 좋아할 애기 옷 냄새인데

딱 애기 옷에서 맡아질 것 같은

간질간질하고 뽀송뽀송 애기애기한 코튼향이 난다..😭😭😭💗

이거 진짜 한번 빠지면 못 헤어나올 향이라고 단언쓰..

 

가끔 생각없이 옷입다가도 향이 맡아질때면

(애기 살냄새 맡았듯이) 갑자기 기분 좋아지고 마음이 편안해지고 행복해지는 기분ㅠㅠㅠ

진짜 어떻게 이런향을 구현해냈는지ㅋㅋㅋㅋ 

 

평소 향 신경 안쓰던 엄마도 처음 이 향 맡고나서는

이번에 쓴 섬유유연제 뭐냐고 향 너무좋다고 물어볼 정도였다 ㅋㅋㅋ

 

반응형

 

 

진짜 향수나 바디로션 바디크림 섬유탈취제로 나오면 백퍼살텐데..하 없다는게 슬픔...

아무리 찾아도 없어서 이제는 혼자 섬유향수를 만들어 쓰고 있다 ㅋㅋㅋ

(샤프란 향수 제발 만들어주세여어......)

 

다이소에서 천원주고 산 스프레이 리필용기

섬유유연제를 담아서 옷에 조금씩 뿌려주는데

확실히 향은 좋지만 섬유유연제 헹궈내서 쓰는 향이랑은 다르게 좀 역하게 강한느낌? 거북하달까? 울렁거려서 물이랑 희석해서 정말 조금씩만 뿌리며 쓰고 있다. 그래도 역시나 새로 빠는 것만 못해서 덕분에 옷을 아주 잘 빨아입고 있다 ㅋㅋㅋ

 

 

암튼 진짜 정말 내 인생 섬유유연제 향인 샤프란 로맨틱 코튼향쓰.....👍🏻

진짜 와아아안전 강추하고 단종될까봐 겁나니 모두모두 널리널리 써줬으면 좋겠다😏✌🏻

(노광고)(노협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