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No광고) 요즘내가 마시는 '꽃차 하늘바라기' - 국화꽃 차(茶) 내돈내산 후기

by 밝음이 2022. 9. 7.

요즘 내가 심신안정을 위해 마시는 '꽃차 하늘바라기'의 국화꽃차.

개봉한 후라 포장곽은 버렸지만, 선물용으로 할 만큼 포장이 예쁘고 깔끔하게 잘 되있었다.

 

 

용기는 유리병이고 웬만해선 잘 깨지지 않을 만한 강도다

 

그리고 지금은 여러번 우려 마시느라 줄어들었지만

원래 용기안에 작은 국화꽃차 들이 가득 들어있었다.

 

 

국화꽃차는 8알?을 기본으로 넣길 추천하는데

나는 좀 진하게 우려마시는게 좋아서 10~15알 넣는다.

 

 

우선 향이 너무좋은데

은은하고 맑아 마음이 편안해지는 향이다

굳 강추! 👍🏻

 

 

 

두통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국화꽃 茶 - 효능/ 끓이는 법/ 우리는 법

두통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국화꽃 차 (茶) 동의보감에서 말하는 가장 으뜸인 물로는 첫째, 새벽에 긷는 우물물 정화수 둘째, 찬 샘물인 한천수 셋째, '국화꽃으로 덮힌 못에서 길어온 국화수'가

dengedeng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