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행복

가사가 주옥같은 내가꼽은 인생곡 추천 👍🏻 - (인생노래/ 감동적인 노래/ 가사가 예쁜 노래)

by 밝음이 2022. 8. 20.

내가꼽은 내 인생노래 추천


 

 

1. 선우정아 - 도망가자

 

너랑 있을게 이렇게
손 내밀면 내가 잡을게
있을까, 두려울 게
어디를 간다 해도
우린 서로를 꼭 붙잡고 있으니


너라서 나는 충분해
나를 봐 눈 맞춰줄래
너의 얼굴 위에 빛이 스며들 때까지
가보자 지금 나랑
도망가자

 

 

 

 

2. 박정현 -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많은 것을 찾아서 멀리만 떠났지
난 어디 서 있었는지
하늘 높이 날아서 별을 안고 싶어
소중한 건 모두 잊고 산 건 아니었나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그대 그늘에서 지친 마음 아물게 해
소중한 건 옆에 있다고
먼 길 떠나려는 사람에게 말했으면

 

 

 

 

 

3. 소향 - 바람의 노래

 

살면서 듣게 될까
언젠가는 바람의 노래를

세월가면 그때는 알게될까
꽃이 지는 이유를

나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될 또 다른 사람들
스쳐가는 인연과 그리움은 어느 곳으로 가는가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수가 없네
내가 아는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

보다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수 없다는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세상 모든것들을 사랑하겠네

 

 

 

 

 

( 할머니 돌아가시고 우연히 들었다가 오열했던 곡.. )

4. 박혜원 - 그런일은 (원곡: 화요비)

 

오늘은 안 돼요 내 사랑이 이대로는

이별을 감당하긴 어려운 걸요

많은 약속을 다 지울 순 없잖아요

아직도 해 드릴게 참 많이 있는데

 

내일 아침엔 더 힘들어 질 거예요

어쩌면 며칠 밤을 지새우겠죠

언제까지나 곁에 있기로 했잖아요

그대가 아니라면 난 혼자인걸요

 

아니죠 그대를 다시 못 보는

그런 일은 절대로 없는 거죠

나는 믿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