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BTI 연구소

😐 찐인팁이 공감하는 INTP 특징 ㅋㅋㅋㅋㅋ

by 밝음이 2022. 3. 4.

 

😐 찐인팁이 공감하는 INTP 특징 ㅋㅋㅋㅋㅋ

공감 모먼트

 

자신이 INTP 라는 사실에 내심 만족한다
INTP가 따뜻하지 않다는 건 편견이다. 그저 (너한테) 관심이 없을 뿐이다
몰입중인 인팁은 건드리지 않는 편이 안전하다
무언가를 쉽게 좋아하지도, 쉽게 싫어하지도 않는다
모르는것, 관심없는건 이야기 하지 않는다
피곤하면 이야기 하지 않는다
생일은 숫자일 뿐, 하지만 필요하면 챙겨주고 받으면 고맙긴하다
성격 이상하단 소리(특이하다 독특하다) 어릴때부터 듣고 살았다

어렸을 땐 바르고 성숙한아이-> 청년일땐 노잼인 사람-> 어른일땐 음침한 사람
사람이 울 때 어떻게 반응해야할지 모르겠다
항상졸리다. 근데 일찍 안잔다
생각이 개많다
흥미롭고 관심있는 것 외엔 영혼이없다. 무표정이 기본베이스 😐

 

 

 

 

https://youtu.be/rZNoIb4XHTw

 

 

[MBTI 결과해석] INTP 해석/ 인팁특징 (찐인팁이 요약한)

https://www.16personalities.com/ko/%EC%84%B1%EA%B2%A9%EC%9C%A0%ED%98%95-intp 성격유형 : “논리적인 사색가” (INTP) | 16Personalities www.16personalities.com [MBTI  결과해석]   INTP 해석/ 인팁..

dengedenge.tistory.com

 

찐인팁이 공감하는 인팁특징 INTP 공감모음 (2탄)ㅋㅋㅋㅋ

| 찐인팁이 공감하는 인팁특징 INTP 공감모음 (2탄)ㅋㅋㅋㅋㅋ ★ 자발적 아웃사이더 (혼자 있는게 젤 편하고 행복함), 낯가림 ★ 자기애 개쩜 ★ 공상 자주함, 생각이 많음 ★ 스몰토킹, 잡담하

dengedenge.tistory.com

 

♥연애유형 심리테스트♥ 데칼코마니 동물 테스트 (추천!!잘맞음!!)

데칼코마니 동물 테스트 (decalcomanie.netlify.app) 데칼코마니 동물 테스트 사랑을 할 때 나는 어떤 동물과 닮았을까? MBTI를 기반으로 나와 닮은 동물을 찾아주는 테스트입니다. decalcomanie.netlify.app #MBT

dengedenge.tistory.com

 

찐인팁이 공감하는 인팁특징 INTP 공감모음 ㅋㅋㅋㅋㅋㅋ

인팁이고른 인팁 특징 모음 ▶  사회성 머리로 배움 (100% 학습형, 타고난게 없음) ▶ 인간관계에 미련이없음 ▶ 사회생활 필요하니까 하긴하는데, 딱 필요한 만큼만함 (선지키는 정도만) 굳이

dengedenge.tistory.com

 

 

인팁이 손절하고 잠수타는 이유(팩폭)

우선 인팁이 기피하는 싫어하는 사람유형 - 가치관에서 용납 안되는 사람 - 무례하고 말 안통하는 사람 - 민폐 끼치고, 피곤하게 만드는 사람 - 대화 안되는 사람 - 무논리로 무시하면서 가르치려

dengedeng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