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제품리뷰

(내돈내산) 제로마케어 아이 릴리프 눈 찜질팩 솔직후기✨- 가격/ 눈 피로/ 안구건조증/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핫꿀템!!!

by 밝음이 2022. 9. 2.

 요즘 쌀쌀해진 바람과 더불어 핸드폰과 노트북만 보다보니 눈이 아주 건조하고 충혈까지 오면서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아마 저처럼 눈 피로도가 쌓인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안구건조증과 충혈, 눈 피로에 좋은 '눈 온열 찜질 팩'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참고로 이거슨

No 광고 No 협찬 No 체험단 Only 내돈내산솔직후기 리뷰입니다 ㅋㅋㅋ

 

 

 

잠깐! 눈 온열찜질이 나에게 필요한 게 맞는지 확인하기!

💬 👀 <눈 온열 찜질 효과>
1. 기름샘 속 노폐물 배출 도움
2. 눈 긴장완화 및 휴식
3. 블루라이트에 지친 눈의 피로 해소
4. 눈꺼풀 주위의 찌꺼기 연화

 

 

 

내돈내산으로 산 오늘의 솔직후기 리뷰

'제로마 케어 아이 릴리프 눈 찜질 팩' 입니당 💨

 

 

 

제가 눈 찜질팩을 하기 위해 구매한 녀석은 바로

'제로마 아이 릴리프 팩'입니다!

천연 통팥 100% 순면 안대 담은 눈 찜질팩이에요.

 

💬 '통팥'은 열전도율을 높이기 때문에

열기를 오랜 시간 유지시켜 눈 찜질팩을 따뜻하게 지속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용

 

가격은 2만 7천 원으로 구매했어요! 

 

 

 

디자인은 그냥 완전 수면안대 그 자체인데여 ㅋㅋㅋ

안대형 디자인이라 그런지

편하게 착용했다 뺄 수 있는 게 장점인 것 같고..

안에 통팥이 들어있어서 좀 빵빵합니다잉

 

 

 

 

👇🏻 😏 통팥 ASMR 듣고 가실게요 ㅋㅋㅋㅋ 

 

 

눈 찜질팩 쓰는 법은 아주 간단해요.

그냥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눈에 얹으면 끝! 💨

 

제로마 아이 릴리프 팩 쓰는 법

  1. 찜질팩을 전자레인지에 20~30초 데운다
  2. 편하게 누운 상태에서 찜질팩을 올리고 따뜻한 온기로 찜질해준다 (15~20분)
  3. (선택) 진정 및 눈 부기를 빼고 싶다면, 냉장 or냉동 보관 후 냉찜질로 사용한

 

 Tip.
- 메이크업했을 시, 찜질 부위에 면을 덧대야 깨끗하게 쓸 수 있어요!
- 인공눈물을 점안한 후, 안대를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 1차 찜질 후, 바로 재가열을 할 시 전자레인지에 10~20초만 데워주세요! (내용물이 탈 수 있대유)

 

 

 

 

제가 몇 번 써 본 결과, 저의 만족도 점수는

⭐⭐⭐⭐ 4개로! 가격 대비 꽤 만족이었습니당ㅋㅋ

😎👍🏻👍🏻

다만... 장/ 단점은 확실히 있었이유..ㅠㅠ

 


 

 

🚩 <좋은 점 & 장점>

 

  • 편리함 - 안대형이라 사용하는 게 간단하고 쉽고 편했어요
  • 사이즈 조절 - 물론 어떤 제품이든 조절되겠지만, 줄 조절 개가 있어서 좋았습니당ㅋㅋ
  • 안전함 - 통팥을 사용한 찜질이다 보니, 전기 온열 안대 쓸 때의 불안감이나 전자파가 신경 안 쓰여서 좋았어여
  • 온도지속 - 생각보다 따뜻함이 오래 지속됐는데, 20~30초 전자레인지 돌렸을 때, 보통 20분 이상 따뜻함이 잘 유지돼서 좋았습니다 굳b
  • 세척 용이 - 안대 세척 시, 전기제품이 아니다 보니 빨고 말리기가 편했어요. 단 안에 통팥까지 잘 말랐는지는 알 수 없음
  • 가성비 괜춘 - 부담 없는 가격대라 좋았습니당

 


 

🚩 <아쉬운 점 & 단점>

 

  • 귀찮음 - 눈 찜질을 20분 이상 더 하고 싶을 땐, 전자레인지를 또 돌려야 한다는 게 귀찮아용ㅋㅋ
  • 옹졸한 크기 - 크기가 큰 편은 아니라서, 딱 눈알만 케어해주는 느낌이에용.. 눈 주변부 1~2cm만 케어하는 서타일?ㅋㅋㅋ 사이즈가 작다는 건 아뉜데.. 이게 안에 통팥이 들어있다 보니 꽤 도톰해서, 안대 크기만큼 피부에 다 닿지 않아서 아쉬웠어여
  • 움직이는 통팥 - 통팥이 안대의 왼쪽 오른쪽으로 움직이다 보니 왼쪽 눈은 빵빵, 오른쪽 눈은 홀쭉ㅋㅋㅋ 이런 식으로 돼버려서, 골고루 퍼지게 착용 시 만줘줘야 해서 조금 불편했어용ㅋㅋ 엄청 잘 움직이는 건 아니지만 개인적으론 안대 중간에 박음질을 했다면 더 편했을 것 같습니당ㅋㅋ

 

 

 

 

 

내돈내산 솔직후기 & 사용 후 느낀 효과

 

 눈 찜질 사용 후! 개인적으로 느낀 효과는!

 

  1. 통팥 때문인지(?) 눈이 시워어언해진 느낌을 받아 약간 개안한 느낌(?)처럼ㅋㅋ 눈이 개운해진 것 과
  2. 눈 피로도와 컨디션 개선이 즉시 느껴진 것 이에여 (이건진짜 좋음) 굳굳bb

 

다만 이런 효과는

눈에 온열을 가해줄 수 있는 제품이면 모두 느낄 수 있는 효과 같아용ㅋㅋ

암튼 저는 아주 만족하면서 잘 쓰고 있는 중입니당ㅎㅎ 😌✌🏻👍🏻

 

아! 그리고 아직 사용한 지 일주일 채 안되서 그런지

✔ 눈 건조증이나 눈 충혈 개선 등의 효과는 못 느꼈는데여...

요건 앞으로 더 오랫동안 사용해보고 나서

일주일 후기 or 한 달 후기로 개선 효과에 대해 포스팅 해볼 에정이에요 읏✊🏻✊🏻샤!

 

 

그럼 모두 좋은 구매되시고

깨끗하고 맑고 건강한 눈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빠잉!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