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BTI 연구소

INTP 연락안되고 잠수타는 이유(팩폭)

by 밝음이 2022. 6. 22.

INTP 연락안되고 잠수타는 이유(팩폭)



이건그냥 인팁 특징인데
INTP는 개인시간이 생기면
'온전한 본인만의 시간' 으로 보내길 원함
이건어떤 특정 '상대' 랑 연락하기 싫은게 아니고
그저 '연락' 자체를 안하고 싶어하는 경우에
해당되기 때문에


만났을땐 재밌고 잘해줬던 인팁이
데이트나 약속이 끝난후 집에 들어가면
연락 두절이 되는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인팁 성향일 뿐이란 것임

뭐 진짜 상대가 싫다거나 부담스러운 경우가
아니고선
절대 인팁머리에서는 일부러 밀당하고 상대를 무시하려는 의도가 1도 없다는 것
인팁은  그냥 원래 자기패턴대로
생활하고 에너지 충전을 하고 있는 것일 뿐이니
너무 깊게 생각하지 않길바람


인팁이 손절하고 잠수타는 이유(팩폭)

우선 인팁이 기피하는 싫어하는 사람유형 - 가치관에서 용납 안되는 사람 - 무례하고 말 안통하는 사람 - 민폐 끼치고, 피곤하게 만드는 사람 - 대화 안되는 사람 - 무논리로 무시하면서 가르치려

dengedenge.tistory.com

😐 찐인팁이 공감하는 INTP 특징 ㅋㅋㅋㅋㅋ

😐 찐인팁이 공감하는 INTP 특징 ㅋㅋㅋㅋㅋ 공감 모먼트 자신이 INTP 라는 사실에 내심 만족한다 INTP가 따뜻하지 않다는 건 편견이다. 그저 (너한테) 관심이 없을 뿐이다 몰입중인

dengedenge.tistory.com

[MBTI  결과해석]   INTP 해석/ 인팁특징 (찐인팁이 요약한)

https://www.16personalities.com/ko/%EC%84%B1%EA%B2%A9%EC%9C%A0%ED%98%95-intp 성격유형 : “논리적인 사색가” (INTP) | 16Personalities www.16personalities.com [MBTI  결과해석]   INTP 해석/ 인팁..

dengedenge.tistory.com

찐인팁이 공감하는 인팁특징 INTP 공감모음 ㅋㅋㅋㅋㅋㅋ

인팁이고른 인팁 특징 모음 ▶  사회성 머리로 배움 (100% 학습형, 타고난게 없음) ▶ 인간관계에 미련이없음 ▶ 사회생활 필요하니까 하긴하는데, 딱 필요한 만큼만함 (선지키는 정도만) 굳이

dengedenge.tistory.com

반응형